세상 나들이

커피중독을 해결하고자 카누 디카페인 커피 사다 먹는 중 본문

세상&유튜브리뷰

커피중독을 해결하고자 카누 디카페인 커피 사다 먹는 중

초코모나카 2022. 5. 14. 11:00
반응형

오늘은 커피 이야기에 대해 간단히 써보겠습니다. 사실 제가 커피 중독이에요.

하루라도 커피 없이 살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지. 

습관처럼 마시게 되다 보니 진짜 마시지 않으면 뭔가 허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너무 심해서 커피 중독인 것 같아 조금씩 줄여나가 볼까 생각하다, 디카페인 커피를 사다 마시기 시작했어요. 

커피를 마실거면 카페인이 있어야지 디카페인 커피를 뭐하러 마시냐고 주변에서 많이 이야기하시던데 

저는 카페인 디카페인 상관없이 '커피맛'그 자체를 좋아합니다. 

밥을 먹고 꼭 커피를 찾는 저이니 아예 마시지 않고 지내기는 힘들 것 같아 디카페인이라도 섭취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카페와 커피를 좋아한다고 하잖아요. 

 

커피 중독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빈속에 커피를 마시면 정말 좋지 않다는 이야기도 얼마 전에 듣게 되면서 

더 조심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것도 모르고 모닝커피는 좋다는 생각에 많이 마셔온 것도 사실이에요. 

담배는 피지를 않는데, 담배 못 끊는 느낌이 커피 못 끊는 것과 같은 걸까도 싶고. 

뭔가 음식을 먹고 난 후 커피대신 껌이나 사탕을 먹는 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 

카누랑 아무 상관없는 광고글도 아닙니다!

그냥 디카페인 커피를 원했고, 가게 들어가서 바로 보였던 상품이 이거라 샀습니다.

사 오고 나서 미니 사이즈인 것도 처음 알았어요. 엄마가 왜 이렇게 이 커피는 양이 적니 해서 무슨 말을 하나 싶어 보니 미니 사이즈더라고요 ㅋㅋ 이런. 1일 1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하루하루 연명 중입니다. 

 

 

커피 중독자의 한이 어린 글이었어요. 오늘은 여기서 끝!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