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나들이

대구 현풍 디저트 맛집 웅녀과자점 다녀왔어요! 본문

세상&유튜브리뷰

대구 현풍 디저트 맛집 웅녀과자점 다녀왔어요!

초코모나카 2022. 5. 18. 21:10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 왔는데요. 대구 현풍에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을 하나 발견하게 되어서 써볼게요! 현풍 가까이에 사시는 분들,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 디저트 맛집 찾아다니시는 게 취미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새로 생긴 지 한 두 달 정도 된 현풍 디저트 맛집이라고 합니다! 웅녀과자점! 과자점 이름도 되게 귀엽더라고요!

요즘 대구 현풍쪽이 공사도 많이 하고 새롭게 지어지는 건물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런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디저트 가게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웅녀과자점 분위기가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은은한 조명들 불빛들! 인테리어가 정말 톡톡 튀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고, 영업하는 날 영업시간은 보통 11시에서 오후 9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휘낭시에나 맛있는 스콘들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궁금해서 들러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

혼자서 가게 운영중이신데 정말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어요! 멋진 사장님!! 

꼭 그 당일날만 판매를 하고 남은 것들은 바로 폐기를 한다고 해요. 딱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진짜 신선도 유지를 중요시하시는 것 같아 고객의 입장에서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그타르트를 너무 좋아해서 사 먹었습니다! 커피랑 조합이 정말 좋은! 겉은 바삭, 안은 탱탱한 계란 맛을 느낄 수 있어 진짜 맛있더라고요!! 왜 베스트 상품인지 이해가 갔어요. 

그리고 휘낭시에!! 요즘 인기가 뜨겁죠!! 현미 누룽지에 무화과..>ㅁ< 너무 맛있어 보여서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저희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기도 해서. 요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가격을 조금 내려서 파는 상품들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진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와인도 팔고, 커피도 팔고. 커피의 종류는 적지만 그래도 기본 아메리카노는 있기 때문에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저녁시간에가서 얼마 남아있지 않았던! 

 

조기 소진이 될 경우엔 장사를 빨리 마감하는 날도 있다고 합니다!! 

요즘 대구 현풍에서 핫한 디저트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새로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부터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 거 보면 앞으로 더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편안히 쉬다 갈 수 있는 분위기의 디저트 가게인 것도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와 맛이 정말 좋았던 웅녀과자점!!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셔용!!>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