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나들이

티스토리 애드센스 1차 신청 결과가 나왔어요 본문

일본생활

티스토리 애드센스 1차 신청 결과가 나왔어요

초코모나카 2020. 5. 7. 21:34
반응형

정말 정확히 2주 전 목요일에 신청하여, 딱 2주 만에 메일이 도착했네요. 애드 고시라고 불려 정말 기대하고 있지 않았고, 당연히 떨어졌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메일을 받고도 덤덤했어요. 콘텐츠를 더 채워서 다시 신청하면 되지 하고 가볍게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콘텐츠 부족이 아닌 다른 이유에서 떨어진 것 같아서 참 난감한 상황이에요. 열심히 검색해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 찾아보고는 있는데 마땅히 좋은 방법이 나오지는 않네요. 

 

그래서 다시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해야 하는 건지 (정말 이거는 하기 싫었거든요. 나름 한 달 정도 꾸준히 하루도 빼먹지 않고 글을 써 내려간 곳이라 정이 들어버려 버리고 싶은 마음이 없어요.) 아니면 티스토리 자체를 그만둬야 하는 건지 (이것 또한 선택하고 싶지 않아요. 원래 다는 곳에서 블로그를 하다가 최근에 새롭게 시작한 티스토리 쪽이 더 깔끔하고 좋아 이제 겨우 적응을 했는데 다시 옮겨가고 싶은 마음도 없고요) 정말 많은 생각이 드네요. 

 

정말 지극히 저의 소소한 일상에 대해서 적었을 뿐, 제가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소소한 생각들을 적었을 뿐 대체 어떤 부분에서 정책 위반이 발견되었는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네요. 다른 사이트를 만들어 다른 사이트를 사용하겠다고 체크를 해야 하는 건지. 좋은 방법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같은 이유로 혹시 거절 당하신분 계시다면 어떻게 하셨는지 꼭 이야기 듣고 싶어요. 

 

정말 차라리 콘텐츠의 양이나 질이 부족한 거라면 수정 사항이 명백하기 때문에 기분 좋게 더 열심히 써나갈 텐데 이건 뭐, 답이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