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나들이

연금복권 태어나서 처음 사본 날 (연금복권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 본문

세상&유튜브리뷰

연금복권 태어나서 처음 사본 날 (연금복권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

초코모나카 2022. 5. 5. 23:30
반응형

오늘은 연금복권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태어나서 처음 사봤는데요. 아니 글쎄, 한 번도 연예인 꿈을 꿔본 적이 없는 제가 이번 주에 3일 연속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온 거 있죠? 이거 기분이 쎄해서 복권이 당첨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큰 마음먹고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로또랑 연금복권이랑 차이도 모르고 사실 로또를 사려고 했는데 연금복권으로 잘못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좋은 경험했다치고, 이왕 이렇게 된 거 포스팅이라도 남겨보자란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보통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많이 하실거에요. 제 머릿속에도 그런 이미지가 많이 있었는데요. 

근데 지인이 온라인으로도 살 수 있다고 알려줘서 급하게 사게 되었습니다. 사실 어제 구매했어요. 오늘 결과가 이미 나온 상태이고요. 기본 5천 원을 충전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동행복권'이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가 하나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들어가셔서 우선 회원가입부터! 

그리고 로그인이 가능하게 되어도 바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오른쪽 위 충전 버튼을 눌러주셔야합니다. 저 천원은 제가 5천 원어치 결제해서 오늘 1000원에 당첨되어 받은 금액이에요. 아니 3일 연속 그렇게 좋은 꿈을 꿨는데 1000원이라니! 1등 될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그래서 아직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이번주 토요일에 결과가 나오는 로또를 한번 다시 사볼까 합니다. 

다시는 이런 꿈을 3일 연속으로 꿀 수 있을 날이 더 이상 오지 않을 것 같아서.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원하시는 금액을 눌러서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르면 자신의 휴대폰 번호로 가상 입금 계좌가 생성이 되고 그곳으로 계좌이체를 해주시면 바로 선택한 금액만큼 충전이 되어 예치금이 바뀔 거예요. 

제가 여기서 실수를 하고 말았는데요. 복권구매를 누르면 로또 6/45와 연금복권 720+가 나옵니다. 

전 저기 위에 있는 복권구매를 눌러서가 아니라 아래 화면에서 클릭을 하게 되었는데요. 

위에 글을 확인하지 않고 가장 먼저 들어온 연금복권 720+쪽에 있는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서 하게 되었어요.

할 때도 뭔가 숫자도 10개밖에 없고 다 한 자릿수라 이게 뭐지 하면서 막 아무렇게나 누르고 그렇게 구입이 확정되어버리고... 나중에 잘못산 걸 알고 내가 뭐한 거지 싶더라고요. 

 

저처럼 실수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꼭 구매하시려고 하는 것을 잘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해서 구입한 결과 1000원 하나 당첨되고 말았네요. 좋은 경험했습니다. 

아직 미련이 남아 계속 로또를 사야하나....... 고민 중에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되신 분들이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사러 갈 시간이 없기에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렇게 저처럼 바쁘신 분들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니 한번 해보고 싶을 때 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정말 대박 꿈이라고 생각해서 크게 터질 줄 알았는데 역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요행만 바라는 삶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시 정신 차리고 열심히 살아가 봐야겠어요! 그래도 잠깐이나마 행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