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나들이

깔라만시에 빠진 우리 엄마 (feat.깔라만시의 효능,효과) 본문

생활정보&꿀팁

깔라만시에 빠진 우리 엄마 (feat.깔라만시의 효능,효과)

초코모나카 2022. 5. 19. 13:59
반응형

오늘은 깔라만시의 효능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아니 저는 깔라만시 음료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저희 어머니가 정말 깔라만시를 좋아해서 알게 되었어요. 빽다방 아시나요? 

집 근처에 빽다방이 있어서 가끔 음료 사러 가면 늘 저희 어머니는 깔라만시만 주문하세요. 

그리고 전 늘 딸기바나나 빽스치노! 보통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만 반복해서 주문하지 않나요? 

저와 제 엄마가 딱 그래요! 그런데 요즘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고 있어서 깔라만시 마시고 싶다는 말을 많이 하시는 우리 어머니. 저는 마셔 본 적이 없으니 대체 무슨 맛이길래, 뭐가 좋길래 이렇게 많이 드시는 걸까 하고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고요. 한번 마셔볼까 했는데 많이 시지 않을까 싶어서 아직 도전을 못해보고 있어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깔라만시 액만 또 팔더라고요? 그래서 매번 가서 사먹는 것보단 아예 액을 사서 집에서 마시고 싶을 때마다 마시는 게 좋을 것 같단 생각에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1리터짜리 6개를 주문했습니다. 6개를 시키니 무료로 보틀까지 왔네요! 

이제 집에서 한없이 먹고 싶을 때 먹게 되어 기뻐하시는 우리 어머니. (ㅋㅋㅋㅋㅋ) 

깔라만시가 그렇게 맛있나요? 그래서 효능, 효과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몸에 좋은 기능을 많이 하더라고요 깔라만시가!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로해소, 면역력 유지하는데 정말 좋은 역할을 한다고 해요. 

거기에 피부에도 좋고, 간에도 좋아서 숙취해소를 위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저에게 딱 필요한 깔라만시인데요? 제가 면역력이 엄청 떨어져서 올해 대상포진까지 걸려서 많이 고생했었는데, 

저도 건강을 위해 챙겨먹어야할까봐요. 

 

혈관 건강에도 정말 좋아서 고혈압이나 혈관질환 예방차원에서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거기에 변비와 다이어트 효과까지! 그냥 단순한 비타민 음료인 줄 알았더니 정말 우리 몸에 좋은 역할을 많이 해주더라고요! 

 

항암효과에 콜레스테롤저하 기능까지! 

 

물론 과다섭취했을 경우엔 부작용도 있다고 해요. 위장이 약하신 분들이 드시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산성이 강한 액이다 보니까 속이 쓰릴 수도 있다고 해요. 

자신의 체질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위 때문에 고생을 해본적은 아직 없어서 약한 편은 아닌 것 같지만 면역력 혈관 쪽에 좀 문제가 있어 

조금씩 챙겨먹어버릇 해야겠어요. 이래서 저희 어머니가 면역력이 정말 강하신건가 싶기도 하고. 

피곤해서 지칠법도 한데 늘 강철 체력으로 부러웠었거든요. 

 

비타민을 잘 챙겨먹어야하는 나이가 되다 보니.. 저도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느끼고 있어요. 특히 요즘. 

한번 크게 아프고 고생하다보니 느끼는 것들도 많고요. 

 

깔라만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몸 건강을 위해 조금씩 마셔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제 여름이고 하니 시원한 음료 마시는 김에 조금이라도 건강에 좋은 음료를 마시는 게 좋지 않을까도 싶고. 

 

같이 건강을 지켜보자고요!! 

 

깔라만시의 효능 간단히 써봤어요. 어머니 때문에 알게 된 깔라만시의 존재. (ㅋㅋㅋ)

덕분에 이렇게 좋은 정보도 알게 되었네요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