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나들이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Movavi Video Editor Plus구매완료 초보 유튜버 도전기 본문

세상&유튜브리뷰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 Movavi Video Editor Plus구매완료 초보 유튜버 도전기

초코모나카 2020. 4. 21. 17:50
반응형

오늘 드디어 고민하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플러스를 구매했다. 

늘 휴대폰 어플로 간단한 동영상만 만들다가 이번에는 제대로, 그리고 조금은 편하게 제작을 해보고 싶어 검색해보다 반응이 좋은 것 같아 바로 구입했다. 이 정도는 투자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기 때문에. 

 

컴맹인 내가 혼자서 다 해나가야 하는 상황이라 모르는 것 투성이지만 하나하나 찾아가며 하나하나 해나가는 것도 생각보다 너무 즐거워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천천히 나아가 보려고 한다. 

초보 유튜버라고 썼지만, 교육용 콘텐츠를 만들어 조금이나마 한국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 된 거라 꼭 이 목적을 달성하고 싶다. 한국어를 가르치면서 너무 한국어를 어려워하고, 어렵다 보니 재미있게 공부하다가도 꼭 슬럼프가 오는 학생들도 있고, 계속 똑같은 패턴을 익숙해지지 않아 잘 사용하지 못하는 학생들도 있어 이것을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좋은 의미에서 시작하게 된 유튜브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많이 만들고 싶다. 정말 꾸준히. 

 

https://www.movavi.com/kr/

 

모바비 동영상 프로그램 | 영화 제작용 동영상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테크 웹사이트 리뷰 영상 만들기에 필요한 왠만한 기능들은 다 지원합니다. 처음 유튜버 도전하실 때 부담 없이 써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는 쉬운 사용 방법이 장점이며, 특히 결과물이 아주 훌륭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는 쉬운 사용 방법으로도 마치 전문 툴을 이용한 듯한 결과물을 쉽게 만들 수 있다. Movavi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동영상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가벼운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크로마키, 슬로모션 등 영상

www.movavi.com

유튜브를 보다 보면 할인 코드를 알려주기도 하고,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나오니 참고하길 바란다. 

 

인증키를 받아, 인증을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제 막 구입을 한 단계라 사용은 해보지 않았지만 꽤 평들이 좋아 기대 중이다. 프리미어 같은 전문적인 프로그램은 아직 초보인 내게 많이 어려우니 간단한 프로그램부터 하나씩 해나가야지. 

어제는  채널 아이콘과 프로필 사진 디자인 고민으로 늦은 시간까지 잠을 못 잤으나, 그래도 조금씩 진행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 또 하나의 새로운 취미가 생긴 것에 감사히 생각하며 열심히 해나가야겠다. 

 

모르는 것들은 유튜브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하나하나.. 또 작업 도중 알릴만한 정보가 있으면 새로운 포스팅을 써야겠다. 오늘은 구매한 기념으로 짧게 글로 남겨본다.  

 

 

시작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우선 뭐라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해요. 

하는 것만으로도 분명 의미는 있으니까요. 남은 한 주도 열심히 같이 파이팅합시다!! 

몸 건강 관리 잘하시고! 

반응형